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삼포 화이트빌 펜션

 

삼포 해수욕장 위치

7번 국도를 따라 올라가다보면 나온다. 송지호 호수, 송지호 해수욕장까지 가기 전에 있다. 오션투유리조트가 있는 곳이다.

 

 

화이트빌 펜션 위치

7번 국도에서 해변쪽에 있는 것은 아니고 안쪽에 있다. 화이트빌 펜션으로 가게 된 이유는 저렴했기 때문이다. 위치도 나쁘지 않았다. 평일에는 오션투유리조트도 저렴한 방이 있을 때가 있는데, 주말이나 연휴 때에는 가격이 상당했다. 반면, 화이트빌 펜션은 2인(최대 3인) 커플룸 기준 평일에는 4만원, 주말에는 6만원이었다.

 

 

삼포 화이트빌 펜션 진입로

강원도 고성 최북단까지 올라갔다가 내려오면서 화이트빌 펜션으로 갔는데, 네비에는 파란색 화살표로 가라고 나왔다. 그런데 7번 국도로 빠르게 내려오면서 우회전을 못하고 지나쳐버렸다. 더 아래쪽의 연두색 부분에서 우회전을 하고 어찌어찌 골목을 찾아서 갈 수 있었다. 더 위쪽의 길이 넓고 신호도 있는 빨간색 부분(오션투유리조트 앞 사거리)에서 진입하는게 편할 것 같다.

 

 

7번 국도 상행에서 가는 길

7번 국도를 타고 올라갈 때에는 처음부터 오션투유리조트 사거리에서 좌회전 하라고 안내하므로 별다른 어려움 없이 갈 수 있을 것이다. 주차공간은 넉넉한 편이었다. 펜션 앞으로 9대 정도 주차가 가능해 보였는데, 그래도 객실수보다 적다. 성수기 및 주말에는 사장님이 건물 뒤쪽으로 안내해주지 않을까.

 

 

삼포 화이트빌 펜션 커플룸 모습

 

화장실

좁은 편이지만 뜨거운 물이 잘 나왔다.

 

 

주방

주방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고 입구 및 화장실 앞 공간에 냉장고, 싱크대 등이 있었다.

 

 

삼포 화이트빌 펜션 전망

저 멀리 삼포 해변이 보였다. 7번 국도를 기준으로 해안쪽에 위치한 것이 아니라 오션뷰를 기대하지 않았는데, 전망이 좋았다.

 

 

화이트빌 펜션 전망

객실 위치에 따라서 앞건물에 가려서 바다가 안 보일 수도 있다.

 

 

샴푸, 바디워시, 린스, 치약, 칫솔, 수건 등

샴푸, 바디워시만 사용했는데 품질이 좋았다. 일부 숙박업소의 경우 저렴한 것을 사용하는지 거품도 잘 안 나기도 했는데, 여기는 괜찮은 제품을 리필해 놓은 것 같았다.

 

 

인덕션

 

선반의 그릇들, 전기밥솥

 

침대에서 바라본 전망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바다가 보여서 좋았다. 다만, 인근에 7번 국도가 있어서 소음은 조금 있었다.

 

 

아침에 다시 찍은 전망 (1)

 

아침에 다시 찍은 전망 (2)

 

아침에 다시 찍은 전망 (3)

날씨가 좋으면 방에서 일출을 보는 것도 가능하지 않을까.

 

 

 

삼포 해변 사진

 

지도상으로 화이트빌 펜션에서 삼포 해변까지 5분 거리다. 신호가 있으니 조금 더 걸릴 수 있는데 매우 가까운 편이다. 

 

삼포 해변 (1)

 

삼포 해변 (2)

 

삼포 해변 (3)

오션투유리조트 아래쪽인데, 야영장이 있어서 그런지 캠핑, 차박을 하는 차들이 몇 대 있었다. 비가 오는데도 밤에는 폭죽 소리가 들리기도 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