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으뜸플러스 안경 ****점

 

으뜸플러스 안경점 위치

내가 갔던 곳은 ****점이다. 카카오맵에서 검색하니까 위 지도처럼 여러 지점들이 나온다. 정확한 지점수는 모르겠다. 으뜸50도 있고 으뜸플러스도 있어서 어디가 진짜 으뜸인지 궁금했다. 안경을 구입하기 전에 검색해보니 처음에 동업하다가 으뜸50과 으뜸플러스로 나누어졌다고 한다. 결과적으로 으뜸50이든 으뜸플러스든 큰 차이가 없을 것 같다.

 

 

으뜸플러스 5월 프로모션

내가 안경을 구입했던 시기는 5월이었다. 후기를 올린다는게 게을러서 이제 올린다.

 

 

렌즈 가격

렌즈 가격이다. 대략적으로 이 정도구나 참고하면 될 것이다.

 

 

콘택트렌즈 가격

전반적인 가격은 지점별로 큰 차이가 없을 것 같다.

 

 

할인권

사용할 일이 거의 없을 것 같다. 안경이 망가지지 않는 한. 안경이 망가져도 다른 지점을 갈 것 같다. 내가 구입했던 ****점이 마음에 안 들어서가 아니라 업무상 다른 동네에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점에서 안경을 맞췄기 때문이다. 다음에 또 안경을 맞출 일이 있다면 ****점까지 가기에는 멀고 으뜸50이든 으뜸플러스든 집근처로 갈 것 같다.

 

위 할인권에 '비싼 임대료를 줄여 2층에서 싸게 파는'이라는 문구가 있다. 임대료가 비싼 1층보다는 2층에서 운영을 해서 저렴한 가격이 가능한 것 같다.

 

 

렌즈 가격 - 블루라이트

압축할수록 렌즈 가격이 비싸진다.

 

 

내가 구입한 안경은 71,000원이다. 렌즈는 1.67 3번 압축으로 32,000원, 안경테는 39,000원. 눈이 나빠서 압축을 많이 해야하니 어쩔 수 없이 가격이 좀 나가게 된다.

 

이번에 안경을 맞춘 이유는 사용하던 안경이 거의 망가졌기 때문이다. 순간접착제를 바르고 조금 더 사용할 수 있지만 그만큼 오래됐기에 새로 구입하기로 했다. 지난 번에 구입했던 곳은 '알리'이다. 안과에서 안경 처방전을 받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로 구입했다. 이번에도 알리에서 안경을 검색했는데, 안경 직구가 금지된 것인지, 중국 내에서 안경 온라인 판매가 막힌 것인지 안경테만 보일뿐 안경알은 안 보여서 그냥 으뜸플러스에서 구입하기로 했다. 

 

으뜸 안경점이 저렴하다고 하니 5만원 정도면 안경을 살 수 있을줄 알았는데 7만원이 조금 넘게 됐다. 눈이 그렇게 나쁘지 않고 저렴한 안경테로 한다면 5만원 미만, 아니 3만원 미만도 가능하다. 그런데 저렴한 안경테는 얇고 요즘 유행하는 동그란 모양이었다. 가격대는 16,000원이었던가, 아무튼 2만원 미만으로 종류가 무척 다양했다. 

 

으뜸플러스 ****점 사장님께서 안경테를 몇 가지 추천해주셨는데 대부분 가격대가 좀 높았다. 물론 비쌀수록 튼튼하고 디자인도 괜찮았다. 하지만 최대한 저렴히 안경을 맞추고자 39,000원 짜리로 정했다. 지금까지 두 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마음에 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