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롯데마트 방어회

 

롯데마트 방어회 - 할인가 29,960원

 

제목에는 방어회 & 광어회라고 적었는데 방어회 사진 밖에 없다. 롯데마트GO 앱에서 영수증을 캡쳐해서 인증하려고 했는데 캡쳐까지 하고 편집하는 과정에서 에러가 났는지 제대로 안 보여서 인증은 그냥 생략하기로 했다.

 

방어회 

단가 42,800원

[신용카드 번들] 30% 할인 -12,840원

최종가 29,960원

 

광어회

단가 42,800원

[신용카드 번들[ 30% 할인 -12,840원

최종가 29,960원

 

살 때는 몰랐는데 방어회 행사 때와 광어회 행사 때의 가격이 같다. 아마 대한민국 수산대전인가 그런 행사로 할인을 했던 것 같다. 지금(12월 4주차)은 방어 연어 모듬회가 전단지에 있다. 가격은 34,900원. 아마 이 글이 올라갈 때 쯤에는 다른 행사를 하고 있지 않을까... (오늘 쓰는 두 번째 글이라서 1~2일 뒤에 예약으로 올릴 예정이다.)

 

 

 

방어회 가격표

 

개인적으로 42,800원은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그래서 할인할 때만 가끔 회를 사먹는다. 롯데마트나 이마트에서 그때그때 이벤트를 봐서 사먹는다. 할인해서 3만원 내외면 그래도 먹기 적당한 가격 같다. 나름 신선한 편이고, 수산시장에서 뒷통수 맞을 걱정도 없다.

 

 

 

롯데마트 방어회 - 12월 1주차 행사

 

초장과 간장, 고추냉이까지 넉넉하게 있어서 먹기 편했다. 광어회도 마찬가지였다.

 

 

 

비닐을 벗기고 찍은 사진이다. 양은 뭐 그냥 적당했다. 먹는 양에 따라 개인차가 있겠지만 그걸 고려해서 1~3명이면 한 번에 먹기 적당할 것 같다. 

 

 

 

살 때는 크게 신경을 안 썼는데 먹다보니 조금 얇다는 느낌이 들었다. 근데 지금 다시 사진을 보니까 회가 그렇게 얇은 것도 아니다. 오히려 적당히 얇을 수록 안심이 된다. (유튜브 영상에 나오는 방어회와 기생ㅊ 때문이다...)

 

 

아무튼 이번 겨울에 처음으로 방어회를 먹은 것 같다. 옛날에는 신경도 안 썼는데... 언젠가부터 방어회가 유명해진거 같다. 아니면 내가 그쪽에 눈을 떴거나... 

 

개인적으로 연어는 괜히 거부감이 든다. 가까운 사람은 연어를 매우 좋아하는데... 나는 별로다.

 

 

적당히 회를 즐기고 싶다면 마트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