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롯데마트 반값 광어회

제주에일 잔세트

 

롯데마트앱을 설치하고 일주일에 한 번은 들어가서 전단 행사를 확인한다. 이번에 들어갔더니 반값 광어회 행사가 있었다. 광어회가 2만원도 안 했다. 그리고 자주가는 단독방 하나에 제주에일 잔세트 사진이 올라와서 맥주도 생각났다. 결국 롯데마트에 생필품 하나 사러 갔다가 광어회에 맥주세트까지 사왔다.

 

 

 

롯데마트 반값 광어회(오픈런 광어) 19,790원

광어회가 2만원도 안 하다니... 안 살 수가 없었다. 롯데마트 반값 광어회 케이스에 붙은 바코드에는 무게가 따로 안 나왔는데 전단지를 보니까 400g이다. 100g 당 4948원 정도인가. 기간은 4월 6일부터 12일까지, 점별 일 100팩 한정이라고 한다. 

 

 

롯데마트 반값 광어회는 누구나 다 할인을 해주는 것은 아니고 L.POINT 회원이어야 하고 특정 카드 결제시 또 추가로 할인이 된다. 예전에 생 오징어를 행사를 하길래 샀는데 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바람에 할인을 못 받은 적이 있다. 할인 조건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전단지 사진에는 동그란 모양이던데... 내가 가는 지점에는 엄청 길쭉한 케이스에 담겨있었다. 초장 및 와사비 등도 함께 있었다. 오후에 가서 품절되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잔뜩 쌓여 있어서 구입할 수 있었다. 다면 사는 과정에서 암 걸릴 뻔했다. 반값 광어회가 쌓여 있는 곳 바로 앞에서 어떤 사람이 한쪽은 카드로 막아놓고 뒤적 뒤적 뭘 그렇게 고르는지... 한 마디 하고 싶었지만 참았다.

 

 

 

 

롯데마트 반값 광어회 정가는 39,900원이다. L.POINT회원 38% 할인에, 수산대전 카드할인 20%가 추가로 된다. 전단지에는 최종할인가가 19,790원으로 적혀있는데 대충봐서 19,900원인줄 알았다.

 

 

 영수증에는 최종할인가로 안 적혀 있는데... 19,790원이 맞을 것이다.

 

 

몇 점씩 8개로 나눠져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먹을만했다. 지금은 행사 초기니까 잘 안 알려져서 오후에 가도 살 수 있는데 점점 소문이 나면 오픈런 아니면 구입하기 어려울 것 같기도 하다.

 

 

 

 

 

 

 

 

 

 

 

 

 

 

 

 

 

 

제주에일 캔캔캔캔캔 잔세트

불금이니까 맥주도 한 잔 생각났는데, 마침 세트 상품을 알게 됐다. 롯데마트에도 있나 찾아봤는데 주류 코너를 세 바퀴 돌고 겨우 찾았다. 등잔 밑이 어두웠다.

 

 

캔캔캔

캔캔캔

잔세트

라고 적혀있는 것처럼 제주에일 6캔에 잔 하나를 준다. 상자만 봤을 때 호가든 세트보다 작아보여서 355ml인줄 알았는데 다행히 500ml였다. 가격은 9,000원. 한 캔 당 1,500원이니까 엄청 저렴하다.

 

제주에일 잔세트 근처에 호가든 세트도 있었는데, 온도에 따라 변하는 잔 하나에 호가든 로제 6캔에 14,200원이었다. 다른 맥주보다 호가든 로제 등이 도수가 낮아서 좋아하는데 고민하다가 제주에일 잔세트를 샀다.

 

 

제주에일이라고 적었는데 제주 위트 에일이다.

 

 

 

 

 

 

 

 

 

 

호가든 세트보다 박스가 작아서 355ml인줄 알았는데 500ml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