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호천당 상봉역점

점보세트

 

호천당 상봉역점 내부 사진

사진에는 안 보이는데 오른쪽 앞에 입구가 있다. 입구로 들어오면 주문을 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다. 그리고 역시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오른쪽으로 창밖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햇빛이 들어와서 안쪽에 앉았다. 가운데에 2인 테이블도 있고 창가에도 자리가 있으니 혼밥을 하기에 적당하다. 카카오맵 가게 소개에도 #혼밥 이 있었다. 나도 혼밥을 했는데 한가한 시간대라 그냥 4인 테이블에 앉았다.

 

 

점보세트 (소바) - 12,500원 (2023년 5월 기준)

위 사진에는 공기밥이 안 보이는데, 공기밥은 조금 늦게 나와서 사진을 못 찍었다. 정확한 메뉴 이름이 기억 안 났는데 다른 리뷰를 보고 찾았다. 점보세트인데 소바나 우동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곧 여름이기도 해서 소바를 골랐다. 가격은 12,500원. 다른 돈가스 메뉴들도 만원 전후였다. 수제 생돈가스 9.5, 안심 생돈가스 10.5, 모짜렐라 치즈돈가스 11.5, 호천당 스페셜가츠 13.5

 

가격대가 조금 비싼 느낌인데 요즘 다른 돈가스 맛집들도 이 정도 한다. 물가가 많이 올랐다.

 

 

호천당 상봉역점의 점보세트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소바도 맛있었고... 처음에는 양이 적어 보였는데 다 먹고 나니까 적당했다.

 

 

상봉역 주변 음식점들 - 카카오맵

카카오맵에서 상봉역 주변 음식점을 선택하니까 엄청 많이 나왔다. 최근 상봉역 주변을 자주 가는데 다른 음식점을 찾기 귀찮아서 홍콩반점만 열 번 넘게 갔다. 그러다가 중랑사랑상품권을 구입하면서 서울페이 사용이 가능한 다른 음식점들도 알아보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찾은 곳이 '호천당'이었다. #제로페이 가 가능한데 키오스크에서 어떻게 결제하는지 몰라서 그냥 일반카드로 결제했다.

 

 

호천당 상봉역점 위치

호천당 상봉역점은 상봉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올리브영을 지나면 바로 나오는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다. 리뷰를 쓰면서 상봉역점이라는 것을 알았다. 체인점인가.

 

 

호천당 상봉역점 영업시간 등

호천당 상봉역점의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이다. 위 사진에는 휴게시간이 화~일로 나오는데,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게시간이 따로 없다. 평점도 높은 편인데 리뷰도 60개나 있다. 보통 네이버지도의 리뷰 숫자보다 카카오맵의 리뷰 숫자가 적은데, 호천당 상봉역점은 카카오맵에도 리뷰가 많았다.

 

 

#제로페이 사용이 가능하다. 지금은 #제로페이 가 #서울페이 나 마찬가지인거 같다. 호천당 이후 방문했던 다른 식당에서 제로페이 큐알코드를 스캔해서 서울페이를 결제했다.  

 

앞으로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갈 것 같다.

 

https://place.map.kakao.com/377905420

 

호천당 상봉역점

서울 중랑구 망우로 304 104호 (상봉동 101-19)

place.map.kakao.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