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다이소에서 여행용품을 구입했다.


지난 여행에서는 따로 이런 물품들을 사지 않았다.


샴푸는 소형으로 가져갔고 현지에서 사서 쓰기도 했다.


스킨은 여행용으로 조그마한 것을 가져갔다.



그런데 여행을 준비하면서 검색해보니까 다이소에 괜찮은 제품들이 많았다.


이번에 구입한 것들


여행용화장용기세트 - 3,000원

여행용 티슈 (3개) - 1,000원

캐리어벨트 - 3,000원

여행용 의류 압축팩 4개 - 개당 1,000원


컬러풀화장용기세트


다이소 여행용품 코너에 엄청 다양한 종류가 있었다.


개별 포장으로 1,000원 짜리부터 세트로 2,000원에서 3,000원 정도 하는 것까지.


나는 샴푸, 바디워시, 스킨, 로션 정도 가져갈거라 가성비를 따져보니 위 제품이 가장 적합했다.



펌프 80ml

스프레이 60ml

원터치 60ml * 2

크림케이스 15ml * 3

깔대기

스패츌러


용기를 채운 모습


이번에 대략 보름 정도 여행을 가는데, 모두 쓰고 남을 것 같다.


샤워할 때 샴푸는 펌프 1번보다 적은 분량이, 바디워시는 1~2번 정도면 충분했다.


위 사진에서는 샴푸랑 바디워시 각각 펌프 20번 정도 해서 넣었다.


바디워시를 많이 쓸 것 같어서 두 병 모두 바디워시를 넣었는데, 하나는 페이셜폼을 넣을껄 그랬다.


페이셜폼은 따로 가져갈 생각이다.


깔대기랑 주걱 같은 것도 있어서 용기를 채우기 편리했다.


캐리어벨트


1,000원 짜리도 있었다. 딱히 없어도 상관 없을 것 같은데, 내 캐리어를 다른 사람들 것과 구분하기 위해 구입했다.


네임택은 안 사려고 했는데 네임택도 추가로 구입할 예정이다.



천 원 짜리보다는 더 오래쓸 수 있을 것 같아서 3,000원 짜리로 구입했다.


여행용 압축팩 조금 작은 사이즈


여행용 압축팩 조금 큰 사이즈


사는 김에 큰 사이즈로 여러 개 구입하려고 했는데, 작은 것도 같이 사봤다.


가격은 각각 1,000원.



여행 중에 두세 번 정도 세탁을 할 예정이라 옷도 많이 안 가져가는데,


돌아올 때 이것 저것 구입해서 오는 경우를 대비해서 샀다.



조금 작은 크기의 다이소에 갔을 때는 여행용품 코너에 없어서 못 샀다.


그래서 다음에 대형 매장으로 갔는데 거기에도 여행용품 코너에는 없었고,


압축팩인가 따로 코너가 있는데 다른 제품들과 같이 거기에 있었다.


여행용품 코너에 없다면 생활용품쪽을 찾아보면 그쪽에 있을 것이다.



현지에서 청소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조금 큰 압축팩으로 한 번에 압축할 수도 있을 것이다.


바지 하나 압축한 사진


한 번에 두세 벌씩 넣고 압축하려고 했는데 사이즈별로 나온걸 보니 개별 압축용으로 나온거 같기도 하다.


그런데 사용해보니까 그냥 두세 벌씩 넣고 압축해도 괜찮을 것 같다.


사진의 하얀색은 지퍼 잠그는 용도다.


여행용 티슈


계획에 없던 것인데 가성비가 좋아 보여서 샀다.


보통 편의점에서 여행용 티슈 하나에 700~800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3개에 1,000원이다. 


기회가 되면 여행을 다녀와서 사용 후기를 추가하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