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청담동샤브

담백+우삼겹

 

청담동샤브 - 우삼겹

상봉역 주변에서 중랑구 지역상품권인 중랑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맛집들을 찾다가 청담동샤브를 알게 됐다. 1인 샤브로 깔끔하고 혼밥이 가능한 자리도 있다고 봤다.

 

청담동샤브에서 메뉴판 사진은 따로 안 찍었는데, 육수는 담백(멸치), 단짠(간장), 된장, 얼큰, 마라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고기 등은 우삼겹, 목심, 모듬새우를 선택할 수 있었다.

 

 

육수 - 담백(멸치)

청담동샤브는 다른 샤브샤브 식당과 다르게 신기한 점은 개인별로 육수 그릇이 있다는 것이다. 바 형식의 혼밥 가능한 테이블도 있고, 4인용 테이블에도 개인별로 인덕션이 있어서 각자 익혀 먹는 시스템이었다. 즉, 4인 테이블에는 인덕션이 4개가 있다.

 

 

우삼겹

이렇게 1인상이 나왔다. 버섯, 야채 등이 들어있는 접시와 우삼겹이 있는 접시, 앞접시, 소스 3종을 따라서 먹을 수 있는 소스 그릇 3개, 다 먹고 익혀 먹을 수 있는 면이 담긴 그릇도 있었다.

 

 

내부사진

손님이 드문 시간대에 갔는데 혼밥을 할 수 있는 긴 테이블에 이미 앉아있는 사람이 있어서 혼자 왔지만 4인 테이블에 앉았다. 한가한 시간대이기도 했고 직원도 마음에 드는 자리 아무데나 앉으라고 했다.

 

 

채소 그릇

밑에는 숙주나물이 깔려있었고 버섯, 호박, 당근, 떡 등도 있었다.

 

 

우삼겹

채소와 면까지 다 익혀 먹었는데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다. 다 먹고 죽도 시켜서 볶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죽까지 먹었으면 좋았을텐데 시간상 면까지 먹고 끝냈다.

 

 

청담동샤브 상봉점 위치

청담동샤브 상봉점은 상봉역 2번 출구에서 매우 가깝다. 2번 출구로 나와서 올리브영을 지나면 바로 있는 오른쪽 작은 골목으로 가면 된다.

 

 

카카오맵에 나온 안내이다. 후기도 하나 밖에 없고 평점도 3점이다. 개인적으로 4~5을 주고 싶다.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없는 것 같고, 1인샤브가 특징이다. 편백찜은 자세히 안 봐서 모르겠다.

 

 

https://place.map.kakao.com/72267852

 

청담동샤브 상봉점

서울 중랑구 망우로 304 상봉베스트원아파트 1층 103호 (상봉동 101-19)

place.map.kakao.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