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다른 블로그에 올렸던 글인데 티스토리로 옮겨오면서 가져온 글입니다. 일부 정보는 현재 시점에 맞게 수정하였습니다.



코치 공항 숙소 – 엑설런시 호텔 (Hotel Excellency)

 

가장 저렴한 에어컨 없는 싱글룸 900루피 

직접 찾아갔을 때 1200루피를 불렀다. 홈페이지에서 900루피인 것을 보고 왔다고 말하니까 바로 900루피로 해줬다. 클리어트립 등으로 미리 예약하고 가면 800루피 정도에도 가능했다. 

 

장점 

공항 근처에 있는 숙소들 중에 그나마 저렴한 편이었다. CNN 나오는 티비도 있었다. 열쇠는 부실하나 내부에 잠금 장치 두 개 있었다. 체크아웃시 공항까지 무료로 데려다줬다. 

 

단점 

깨끗한 편은 아니다. 주변이 시끄러운 편이었다. (팬소리, 도로변이라 차 지나가는 소리 등) 화장실 창문에 방충망 외에 가릴 수 있는 것이 없었다. 그 외에 직원이 팁을 요구하기도 했다. (이건 뭐 인도니까 그냥 넘어갈만한 일이다)

 


체크아웃시 공항까지 데려다준 것이 좋았다. 안 그랬으면 오전임에도 강렬했던 남인도의 땡볕 아래서 배낭을 메고 다시 공항까지 가서 시내로 가는 버스를 타야했기 때문이다. 오전에도 더우니 아침 일찍 서둘러 이동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엑설런시 호텔 홈페이지

http://www.excellencyhotel.com/index.html


홈페이지상 방 가격표


이 글을 작성하기 전에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에는 호텔 이름은 같은데 다른 홈페이지에 다른 가격(약 1200루피 정도)이 나와서 홈페이지를 개편한 줄 알았다. 그런데 예전 글에 적어놓았던 홈페이지가 여전히 있었다. 정확한 가격은 클리어트립 등으로 비교해서 확인해보길 바란다.


방 사진들

침대가 지저분해 보이는데, 가지고 다니는 담요를 뒤집어서 깔아놓아서 그렇다.


텔레비전. 채널은 다양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