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골역 맛집 - 박가네 부대찌개 1인분 혼밥
내돈내산
박가네
부대찌개
메뉴판이 따로 있는데 메뉴판 사진은 못 찍고 벽에 있던 개별 메뉴만 두 개 찍었다. 부대찌개를 먹을어 갔는데 황태북어국 등 다른 메뉴들도 있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점은 부대찌개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부대찌개를 파는 시식당들 대부분은 2인분 이상 주문을 해야 한다. 그래서 혼밥을 하는 경우 부대찌개를 먹기 힘든데 박가네는 1인분도 주문이 가능했다. 가격도 적당한 편.
김치가 들어간 것과 안 들어간 것(오리지널)을 선택할 수 있다. 나는 오리지널로 주문했다.
다른 글에서 반찬이 종류가 적고 양도 작다고 봤는데, 반찬이야 뭐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면 되니까... 나에겐 적당했다.
부대찌개에는 라면사리가 필수인데... 박가네에서 처음 혼밥을 하다보니까 양이 어느 정도 되는지 몰라서 라면사리는 추가하지 않았다. 다 먹고 나니까 아쉬웠는데 라면사리를 하나 추가해도 다 먹을 수는 있을 것 같다. 배는 엄청 부르겠지만... 다음에는 부대찌개 1인분에 라면사리도 추가해볼 생각이다.
최근 중랑사랑상품권을 50만원 충전하면서 중랑구 내에서 서울페이 사용이 가능한 식당들을 찾고 있다. 상봉역 주변에서 몇 개 찾았고... 박가네는 먹골역 주변에서 찾은 식당들 중 하나였다.
먹골역 1번 출구와 2번 출구 사이에 있다. 후기 및 리뷰는 몇 개 없다. 그래도 먹골역 근처에 사는 사람들은 많이 찾을 것 같다. 다른 손님들이 있어서 내부 사진은 따로 안 찍었는데... 4인 테이블이 11개 정도 있었다.
영업시간은 따로 안 나오는데 네이버지도에는 10:00~22:00, 일요일 휴무로 나온다.
#제로페이 사용이 가능하다. 카운터에 #제로페이 큐알코드가 있었다. 그걸 스캔에서 #서울페이 로 결제했다. 먹골역 박가네도 앞으로 중랑사랑상품권을 소진할 때까지 한 달에 한 번 정도 갈 것 같다.
https://place.map.kakao.com/2111895721
2023년 6월 재방문 후기 추가
한번 더 다녀왔다!
또 부대찌개 오리지널 1인분으로 주문했다. 라면 사리도 하나 추가하고 싶었는데 자제했다. 처음 왔을 때는 반찬 4종 중 2종이 별로 안 좋아하는 반찬이라서 하나도 안 먹고 남겼는데, 이번에는 반찬 4종 다 마음에 들어서 다 먹었다.
박가네 부대찌개 메뉴 (2023년 6월 기준) ▼
저녁에는 예약 손님들이 많은지 3~4개 테이블 정도는 예약중이었다. 처음 왔을 때도 1~2개 테이블이 예약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