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무의도

거해짬뽕순두부맛집

내돈내산

 

백짬뽕 순두부 11,000원

 

영종도 및 무의도에 갔다가 일부러 찾아가서 먹었던 곳이다. 무의도 맛집을 검색하니까 바로 나왔다. 주차장도 넓었고, 가격은 만원이 넘지만 마음에 들었다.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정말 친절했다. 무의도에 간다면 계속해서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거해 짬뽕순두부

영종도에서 무의대교를 타고 무의도로 넘어가서 조금 더 들어가면 나온다. 위 사진에도 주차공간이 넉넉히 보이는데, 사진은 따로 없지만 가게 앞에 공터가 있어서 주차공간은 충분하다. 그래도 주말에는 차들이 많을 것 같았다. 참고로 무의대교의 제한속도는 40km/h 인데, 뒤에서 트럭이 바짝 따라붙는 바람에 속도를 조금 더 내고 말았다. 그냥 무시하고 40km/h에 맞춰서 달릴껄 그랬다.

 

무의대교에서 거해짬뽕순두부까지 도로 공사가 한창이었다. 최근 신문에서 일부 구간은 공사가 완료됐다고 봤는데, 무의도 안쪽으로 당분간은 공사가 계속 될 것 같다.

 

 

무의도 거해 짬뽕순두부 맛집 메뉴 - 2021년 6월 기준

지난 달에 다녀온 것을 지금 올린다. 적짬뽕 순두부도 맛있을텐데, 매운 음식이 부담스러워서 백짬뽕 순두부로 주문했다. 여러 명이면 찹쌀탕수육까지 시키면 좋을 것 같았다.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는데, 인스타를 안 해서... 튀긴 건빵은 못 받았다.

 

 

내부는 넓은 편이다. 전체적으로 깔끔함이 느껴진다.

 

혼밥을 하다보니 점심시간 피크를 피해서 점심시간 조금 전에 가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역시 다 먹을 쯤에는 사람들이 점점 찾아오기 시작했다.

 

 

순두부 나오는 시간

순두부 나오는 시간이 따로 있었다. 하루 네 번. 이 시간에 맞춰서 오면 신선한 순두부를 먹을 수 있겠지만 일부러 시간을 맞춰서 올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영종도에서 더 들어간 무의도에 있는 맛집인데, 콩은 파주시에서 가져온다는 점이 신기했다.

 

 

백짬뽕 순두부

짬뽕 순두부는 처음 먹어보는데 안에 순두부가 있었다. 면도 있었던가... 잘 기억이 안 난다.

 

 

아무튼 이렇게 새우도 있고, 오징어 등도 있었다. 백짬뽕이라서 맵지도 않고 담백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맛 ★★★★☆

위생 ★★★★☆

친절 ★★★★★

주차 ★★★★★

 

 

솔직히 맛이나 위생도 별 다섯 개를 주고 싶지만 너무 쉽게 주는 것 같아서 네 개만 줬다. 앞서 언급했듯이 주차공간도 넓었고, 직원도 무척 친절했다. 영종도나 무의도에 갈 일이 있다면 일부러 찾아가서 먹고 싶은 곳이다.

 

 

무의도 거해짬뽕순두부 맛집 위치

영종도에서 무의도까지 가서 조금 더 들어가면 있다. 카카오맵 기준 리뷰가 천 개가 넘고 평점도 높은 편이다. 

 

 

http://kko.to/9_m_UNjfT

 

무의도 거해짬뽕순부두맛집

인천 중구 대무의로 281

map.kakao.com

 

+ Recent posts